휴게텔 갔다가 동료에게 적발된 경찰관에 '정직 1개월'

휴게텔 갔다가 동료에게 적발된 경찰관에 '정직 1개월'

휴게텔 갔다가 동료에게 적발된 경찰관에 '정직 1개월'

Blog Article


수원 수성고 앞 정문을 나오면 바로 안마방이 보인다. A씨는 국내 음란물 서버를 서울의 한 서버관리전문업체에 맡겼지만 이 업체는 A씨의 서버 내용을 전혀 알 수 없는 구조였다고 경찰은 설명했다. 실제 A씨는 업주를 상대로 경찰이 수사에 착수하자 서버에 보관한 음란물 자료를 삭제하기도 했다. 하지만 음란물 습득 경로 등을 뒤늦게 알게 된 일부 업주들이 계약을 해지하면서 이들의 공생관계는 오래 가지 못했다. A씨는 젊은 업주들에 대한 영업활동은 소극적이었다.


남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제로 올 여름 경찰의 집중단속 결과 이른바 유흥업소에서의 2차와 인터넷채팅, 유사성행위 업소를 통한 성매매가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그런데 B씨는 운영하던 한 남성전용 휴게텔에서 종업원을 강제추행한 혐의로 2016년 11월 23일 불구속 기소돼 재판을 받던 중이었다. 이후 자신의 휴게텔이 성매매업소로 의심받자 서 판사는 B씨는 여기서 빠져나가는 한편, 강제추행 재판 항소심에서도 무죄를 받기 위해 마치 자신이 업소 운영에 아무 권한이 없는 것처럼 행세하기로 마음 먹었다고 봤다. A씨와 B씨는 2016년 11월경부터 2017년 1월경까지 초등학교 인근에 성소수자 남성 마사지사 5~6명을 고용, 성소수자 남성고객과 단둘이 들어가 마사지를 하는 등 성행위 또는 유사성행위가 이뤄질 우려가 있도록 영업해온 혐의를 받아왔다.


휴게텔마다 다르지만 야간에는 대개 1만3000~1만5000원을 받는다. 옷을 모두 벗고 수건을 두른 채 휴게실 한켠의 쇼파에 앉았다. 전국적으로 퍼진 룸 카페를 일일이 단속나갈 여력 없음+숙박업을 가미한 거라 숙박업 규정대로 청소년 출입 금지 조치임. 딱히 틀린 것도 없고 신고한 대로 카페 형식으로 되돌리면 될 일. 담보물 설정이 어려운 경우, 신용보증재단/기금을 통한 신용보증 제도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 보증수수료(0.5~1.5% 내외)가 발생합니다.


그러면서 이번 개정안으로 청소년의 안전한 이용을 보장하고, 업주의 영업권 침해를 최소화하고자 했다며 단속기준 명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여가부 관계자는 최근 변종 룸카페 등이 불법으로 청소년을 대상으로 영업하는 사례가 많고, 이를 단속하는 과정에서 업주 등이 '청소년 출입 금지업소'에 대한 명확한 시설기준을 요청해 고시 개정안을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대도시에서 볼 수 있는 남성전용 휴게텔이 관내 지역에서도 영업이 성행하면서 윤락행위 등을 일삼아 충격을 주고 있다. 제주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전주완산경찰서(서장 엄성규)는 학교 주변 청소년 유해 풍속업소에 대해 점검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경찰 조사에서 A 경위는 "성매매를 하지 않았다. 이 업소에서 성매매가 이뤄지는 줄도 모르고 들어왔다"고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A 경위는 지난 1월31일 오후 5시께 익산시 인화동의 한 휴게텔에 있다가 인근에서 잠복 중이던 익산경찰서 생활질서계 직원들에게 적발됐다. 30일 경기도교육청에 따르면 지난 1월 한 달간 도내 학교환경위생정화구역(학교 경계로부터 직선거리 200m 이내)을 경찰과 합동 점검해, 퇴폐업소 54곳을 적발했다. 이번에는 31살이라는데 노골적인 표현으로 ‘싸게 해 줄 테니 근처에 자리를 잡고 기다려라’고 한다.


A씨는 "매달 이용료로 10~20만원을 주면 음란물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고장이나 하자가 발생하면 원격 제어 수리가 가능하다"며 서버와 사이트 등을 설명하면서 업주들을 꼬드겼다. 음성경찰서 관계자는 “청주지역을 무대로 활동하는 모파 폭력조직 행동대장이 음성지역에서 남성휴게텔을 운영한다는 말을 듣고 조사를 펼쳤다”며 “조직의 운영자금을 조달할 목적이 있을 것으로 판단 지속적으로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A씨는 “매달 이용료로 10~20만원을 주면 음란물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고장이나 하자가 발생하면 원격 제어 수리가 가능하다”며 서버와 사이트 등을 설명하면서 업주들을 꼬드겼다. 한편 서울경찰청은 지난 3월23일부터 지방청, 경찰서와 함께 상설단속반을 구성, 풍속업소가 밀집돼 있는 지역의 대규모 기업형 불법 풍속업소 및 고질적인 상습 위반 업소, 신ㆍ변종 업소에서 벌어지는 음란ㆍ성매매 알선행위를 집중 단속해 오고 있다. 광주북부경찰서는 16일 광주시 북구 용봉동 일대에서 남성휴게텔을 차려놓고 성매매를 해온 혐의(윤락행위방지법 위반 등)로 업주 나모씨를 구속하고, 성매매 여성 2명과 손님 1명을 불구속 입건했다. 국민일보는 18일 게이 전문 ‘I'사이트에서 게이들이 휴게텔에서 익명의 남성과 항문성교 행위를 즐기고 있다는 내용의 글을 다수 확보했다.


경찰에 따르면 현행법상 성인휴게텔이나 성인PC전화방에서 음란물을 상영하거나 보관하면 불법이다. 전국의 성인휴게텔 등에 음란물을 전문적으로 제공한 공급책이 경찰에 구속됐다. 업주와 공급책 간 이해관계가 맞아 떨어진 공생관계 등의 이면이 경찰 수사결과 드러났다. 당진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피의자 박모씨는 올해 초부터 현재까지 상가건물 4층에 약 50여평 규모의 대규모 마사지업소를 차린 뒤 샤워시설 및 침대를 갖춘 밀실 10개를 갖추고 영업을 하였고, 경찰의 단속을 피하기 위해 차임벨 및 CCTV를 설치했다.


경찰은 지난 29일 밤 단속에서도 여종업원이 2층에서 1층으로 통하는 건물외벽의 비상계단으로 도주를 시도하는 위험한 상황까지 벌여졌다고 말했다. 부실한 관리 속에 유명무실한 학교 정화구역 안에서의 불법 성매매는 근절되지 않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값싸고 간편하게 숙박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일본 전역에 약 1000여 개가 넘는 휴게텔(캡슐호텔)이 성업중이다. 80년대에 일본에서 캡슐호텔이란 이름으로 등장했으나 우리나라에서는 1995년 10월에 처음으로 도입됐다.사우나와 비슷한 형태로 운영되지만 캡슐 속에서 안락한 잠자리가 보장된다는 것과 24시간 영업을 한다는 것이 다르다.


건물 입구에는 멋없는 영어 제목의 간판이 하나 붙어 있다. 아는 사람들만 안으로 들어오라는 듯 간판의 표정은 시큰둥하다.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운영원칙 및 관련 법률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낮은 금리, 거치기간 등에 대한 혜택을 드리는 것으로 시중은행 대출처럼 담보물 설정이 필요합니다. 지금까지는 '밀실이나 밀폐된 공간'으로만 규정돼 있었는데, 개정안에는 벽면 창문과 출입문이 투명창으로 특정 위치에 설치돼 있고, 잠금장치와 가림막이 없는 경우가 아니면 청소년이 출입하지 못하도록 한다고 구체화했습니다.

출장마사지 click here click here click here click here

Report this page